read
낙산e콘도 민원실 입니다.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인터넷글은 당사 민원실에 민원업무를 진행할때 많이 참고를 하고있습니다. 저희도 회사이기때문에 당연히 고객이 있어야 존재할수 있는 것입니다. 아직 미흡했던 점은 계속해서 직원들 교육과 시스템의 보완으로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그런데 고객님께서 적어놓으신 글을 기존고객들이 보고 또는 가망고객들이 보고민원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많이 불안해 하시는거죠~

 

그래서 그 글을 괜찮다면 삭제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문제가 있을경우에는 당사민원실로 연락주시면 문제없이 처리를 해드릴것입니다.

 

연락처는 제가 댓글에도 남겼지만 02-3141-6647 로 연락을 주시면 가능하실껍니다.

 

200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여,고객님들께 더 다가갈수 있는 그런 회사가 되겠습니다~

낙산 콘도 홈페이지와 민원실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 오션밸리 홈페이지 http://www.econdo.net  민원실 : 02- 3141- 6647

블로그 방문하신 분 중 콘도에 관한 궁금증이나 민원이 있으시면 저쪽으로 직접연락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낙산 콘도 측에서 메일이 왔다. 잘못된 거 있으면 고쳐서 잘 하겠다고 하네. 내가 이 회사랑 원수 사이인 것도 아니고 회사측도 문제의 요지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는 듯 해서 부탁을 들어줬다. 하지지만, 일단 삭제는 아니고 more/less 로 바로 보이지 않게 처리. 뭐 이거 때문에 홈페이지가 시끌 벅적해 지는 것도 좀 그렇고, 난 그냥 조용한 카페같은 분위기가 더 좋거든.

----
낙산 콘도와 관련된 원래 글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Blog Logo

Ki Sung Bae


Published

Image

Gsong's Blog

Developer + Entrepreneur = Entreveloper

Back to Over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