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2007/04/20
오늘 또 전화 왔네요. 어디서 전화 한 거고 연락처 어떻게 알아냈냐고 꼬치꼬치 물으니까 그냥 전화를 끊어버립니다. 최대한 신사적으로 할려고 했는데 안되겠네요. 낙산콘도 불매운동이라도 벌이든지 해야겠습니다.

----
(주) 오션밸리 홈페이지 http://www.econdo.net  민원실 : 02- 3141- 6647

제 블로그에 낙산 콘도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여기에 있던 글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임을 밝혀 둡니다. 민원 처리 사항이 있으시면 위의 홈페이지나 (주) 오션밸리 민원실을 이용하시면 잘 처리해 준다고 합니다.

----
낙산 콘도 측에서 문제를 시정할테니 글을 지워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현재 원래 글은 바로 보이지 않게 처리해놓았습니다. 아래의 'more' 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낙산 콘도 측에서 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해결자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 이렇게 처리했습니다. 트랙백되어 있는 글에 보시면 낙산콘도 측의 메일 원문이 있습니다.

----

[#M_ more.. | less.. |

한 보름 전에 전화 한통이 왔었다. 여보세요 하자 마자 다자고짜 여행 관련 설문조사를 한다고 하더니. 동해를 자주 가냐 서해를 자주 가냐. 가면 얼마나 있다 오냐. 경비는 어느정도 쓰냐. 이 정도만 묻고 나더니 경품이 갈 수도 있다고 하면서 주소를 묻고 전화를 끊었었다.

오늘 다시 전화가 오더니 낙산 e 콘도 10 년 회원권이 당첨되었다면서 보내줄테니 받으랜다. 낙산 콘도가 뭐 어떻게 생긴건진 몰라도 공짜로 뭘 준다기에 웬일인가 했다.

  • 690 만원의 보증금도 무료!
  • 매년 내야 하는 연회비 6만 9천원도 무료!
  • 제주도 항공권!
  • 일년마다 콘도 6일 이용 무료!

를 해준댄다. 그런데 이제부터 얘기를 슬슬 꼬기 시작한다. 연회비 6만 9천원씩 10년 간 무료니까 총 69만원인데, 이걸 그냥 무료로 안 하고 핸드폰 이용요금을 대신 내주겠댄다. 그러니까, 자기들이 핸드폰 이용요금을 69 만원 충전해줄 테니까 매년 6만 9천원씩 입금을 해달라고 한다. 그러고는 카드 유효기간이 언제까지냐고 묻는다. 마침 전화 받을 때는 지갑이 없었던 터라 내일 다시 전화해 달라고 하고는 끊었다.

걔네들 말만 들어보면 확실히 내가 이득보는 게 맞긴 한데, 뭔가 찝찝한 그 느낌. 게다가 회원 자격 획득을 얘기하면서 날 보고 낙산 e 콘도의 주주가 되는 거라는 얘기도 얼핏 들렸다. 뭐 아무튼 그러려니 하고 있는데, 조금 있다가 같은 데서 다시 전화가 온다.

나 : "여보세요"
낙산 : "안녕하세요. 설문조사로 경품이 당첨되셔서 전화드렸어요"
(목소리를 보니 아까 통화한 사람 같은데, 아무래도 나랑 통화했다는 것을 모르는 눈치다.)
나 : "네, 무슨 일이시죠?"
낙산 : "경품에 대한 소개는 받으셨나요?"
나 : "아니요. 한번 해보세요."
라고 했더니, 아까 했던 얘기들을 줄줄 다시 읊어댄다.  1인당 700 만원이 넘는 혜택을 준다면서 수혜자가 누군지도 제대로 모르는 게 이제서야 확신이 딱 섰다.

이 자식들 사기꾼 이구나! 이거 제대로 된 경품이 아니구나.

경품이란 거 안받아도 되니까 나 말고 다른 사람 주라고 했더니, 자기들이 주는 혜택이라고 받아달라고 난리다. 시끄럽다 그러고 끊었다. 그리곤 네이버로 가서 '낙산 콘도 전화' 라고 쳐서 검색을 해보니 비슷한 경우를 당한 사람이 이미 여럿있다.

게다가 핸드폰비 지원이라는 것도 080 관련된 전화비만 지원해준다는 얘기도 있었다. 역시 그럼 그렇지 결국 내돈 70 만원 내고 080 서비스를 받아야 된다는 이야기.

처음 설문 조사 하던 사람도 어디서 전화하신건가요 하니까 TNS 미디어 코리아 라고 하던데, 시청률등을 조사하는 기관에서 여행 설문조사나 하고 자빠졌다는 것도 이상하다.

다만 한가지 궁금한건 지들이 말한대로 콘도 회원을 가입할 경우 회원 입장에서는 그리 손해 볼 게 없어 보인다는 거. 뭔가 뒷통수 칠 구석을 만들어놨을 것 같은데.  얼핏 들은 주주 라는 게 관련이 있는 걸까 싶기도 하다.   땅파서 장사하는 것도 아니고 690 만원 어치 혜택을 저렇게 퍼 준다는 게 좀 이상하다.

어쨋든, 세상에 공짜는 없다니까.

낙산 콘도 설문 조사 전화번호 : 02-443-3057
낙산 콘도 가입 담당 전화번호 : 02-400-7538

_M#]  참고 링크들

Blog Logo

Ki Sung Bae


Published

Image

Gsong's Blog

Developer + Entrepreneur = Entreveloper

Back to Overview